자원봉사단 만남, 제2회 만남 국제부 빅토리컵 미디어데이 개최

윤석재 2013. 4. 2. 11: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

(사)자원봉사단 만남 부산북부는 오는 6월 펼쳐질 제2회 만남 국제부 빅토리컵 대회를 앞두고 예선전 공식 미디어데이를 개최했다.

만남 부산북부는 지난달 31일 저녁 부산광역시 부산진구에 위치한 만남 국제부 사무실에서 외국인 참가 대표단 및 언론사들을 초청해 'WITH PLAYING SOCCER, BEYOND THE BARRIERS, ACHIEVE HARMONY'라는 표어를 내걸고 공식 미디어데이 행사를 가졌다. 이는 축구를 통해 국가 간 벽을 뛰어넘고 화합을 이루자는 뜻으로, 만남 자원봉사자들과 외국인 회원들이 연합하여 스포츠를 통해 세계인들이 하나되는 평화의 장을 만들겠다는 의지가 담긴 표현이다.

오는 7일 부산광역시 사하구에 위치한 을숙도 체육공원 축구경기장에서 열리는 개막전을 앞두고 개최한 이번 미디어데이 행사에는 출전을 확정한 6개 팀 감독 및 대표 선수들이 참석, 예선전 우승 기원 및 참가 동기에 대한 포부를 전했다.

(사)자원봉사단 만남 국제부는 주한 거주 외국인들과 함께 한국어 교실, 스포츠 클럽 등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글=윤석재 기자(orionsj@soccerbest11.co.kr)사진=(사)자원봉사단 만남 제공

▶지난 3경기 2도움 박지성, 아쉬웠던 결장

▶하인케스 감독의 기막힌 비유 "유벤투스는 늙은 마누라"

▶'50일 만의 선발' 김보경, 맥케이 감독 눈 안에 있다

▶부천전 멀티골 기록 정조국, K리그 챌린지 3R 주간 MVP 뽑혀

▶황선홍 감독, "히로시마 원정이 16강행 분수령될 것"

대한민국 축구 언론의 자존심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일레븐닷컴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