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홈 개막전 '정대세를 이겨라' 이벤트

2013. 3. 6. 14: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월드]

프로 축구 수원 삼성이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3' 홈개막전을 맞아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위해 '정대세를 이겨라' 복불복 이벤트를 마련했다.

수원은 오는 9일 오후2시 수원월드컵경기장(빅버드)에서 펼쳐질 강원FC와 홈개막전 하프타임 때 전광판에 등장하는 정대세 선수와 가위바위보 대결을 펼쳐 이긴 팬들에게는 삼성 스마트TV를 탈 수 있는 이벤트 참여 기회를 준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정대세 응원메시지가 담긴 응원 피켓을 집이나 장외 부스에 마련된 피켓을 활용해 만들어야 한다. 하프 타임 때 장내 아나운서가 멋진 피켓을 만든 관객을 선정해 분들을 선정한다. 정대세와 가위바위보를 이긴 팬은 복불복 선택권이 주어지며, 1등 한 명이 40인치 삼성 스마트 TV를 갖게 된다.

한편 수원 입단 후 처음으로 빅버드에 서는 정대세는 "축구수도 수원의 상징 빅버드에 선다고 생각하니 설렌다. 열정적인 수원팬들과 더불어 팀이 승리할 수 있는 골을 넣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수원은 강원전 7연승과 함께 홈개막전 4연승에 도전한다.

송용준 기자 eidy015@sportsworldi.com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바로가기[ 사람을 만나다-스마트피플 ] [ 세계 SNS ][ 스포츠월드 모바일웹 ] [ 무기이야기-밀리터리S ]

스포츠월드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