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은퇴후 6개월간 잠못자 매일 막걸리 마셨다"

뉴스엔 2013. 1. 15. 23: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전원 기자]

안정환이 은퇴 후 착잡한 심경을 털어놨다.

안정환은 1월15일 방송된 KBS 2TV '승승장구'에서 지난해 1월 눈물의 은퇴기자회견을 가진 후 심경을 고백하며 안타까움을 전했다.

안정환은 당시를 회상하며 "5분일찍 도착했는데 그 사이 모든 일들이 주마등처럼 지나가 울컥했다. 은퇴소감을 준비해갔는데 보이질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은퇴 하지 않고) 더 할 수 있었지만 좋은 모습으로 축구화를 벗는게 나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나이가 먹으면서 근력이 떠어진다는게 느껴졌었다. 언젠가부터 벤치에 앉아있는 시간이 길어지더라"며 "가끔 대표팀 경기보면 '내게 5분만 시간 줬으면'하는 말도 안되는 상상을 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은퇴 후 리듬이 깨지니 잠이 안왔다. 6개월간은 막걸리 마시며 잠을 청했다"며 "불투명한 미래가 큰 아픔이었다"고 전했다. (사진=KBS 2TV '승승장구' 캡처)

전원 wonwon@

인기상 허윤미, 가슴골 노출보다 더 야릇한 가슴 아래 노출[포토엔] '야왕' 손태영 특별출연, 권상우에 "남편닮아 재수없어" 폭소 짝짓기 프로그램서 맺어진 부부, 결혼 2개월만에 아내가 남편살해 유명 방송인 10대 200명 성폭행, 심지어 방송국 스튜디오에서도 '경악' 유명女배우, 실종 1년만 목없는 시체발견 '친오빠가 토막살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