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명예홍보팀장 안정환, 이번엔 경남FC 출동!

2012. 8. 21. 17: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축구팬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발로 뛰며 찾아가겠습니다".

오는 26일 오후 7시 창원축구센터에서 열리는 경남과 광주의 경기를 앞두고 안정환 명예 홍보팀장이 경남을 찾는다. 안정환 명예 홍보팀장은 이날 오후 6시부터 경남FC 메가스토어에서 팬 사인회를 갖는다.

안 팀장은 하프타임에 그라운드에서 축구팬들을 향해 감사와 응원의 인사를 전하고 친필 사인볼을 나눠주는 팬 서비스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K 리그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올 시즌부터 명예 홍보 팀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안 팀장은 지난 20일부터 이달 말까지는 새롭게 도입되는 스플릿 시스템(Split System)을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K리그 온라인 홍보 팀원과 축구팬을 대상으로 '스플릿! 140자로 알려라' 미션을 진행하고 있다.

선수 출신으로는 처음으로 지난 4월 K리그 홍보대사로 위촉된 안정환 명예 홍보팀장은 축구장과 SNS를 통해 팬들에게 찾아가겠다고 약속했고 "K리그가 열리는 전국 16개 축구장을 모두 찾겠다"며 축구장 순회를 시작했다.

한편 안정환은 수원월드컵경기장을 시작으로 탄천종합운동장, 상주시민운동장, 대전월드컵경기장, 제주월드컵경기장을 방문했고, 이달 26일에는 창원축구 센터를 찾는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koreacl86@starnnews.com박명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로켓맨' 로저 클레멘스, 50세 앞두고 마운드에 다시 선다'테리우스' 안정환, 유소년 축구 발전 위해 지도자 변신대전, 수원 상대로 '원정 3연승' 도전고양 원더스 김영관, 이희성에 이어 'LG행 확정'추신수, 시애틀전 4타수 무안타 부진…클리블랜드 6연패 수렁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