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야구중계 반만 해줘도 축구 팬들 좋아할 것"

조충남 2012. 7. 20. 18: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BS < 김미화의 여러분 > ]

2012 프로 축구 올스타전에서 MVP에 오른 축구스타 이동국 선수가 20일 CBS < 김미화의 여러분 > 프로그램에 출연 "방송사들이 프로야구 중계의 반만 중계해도 축구 팬들이 좋아 할 것"이라며 프로축구 K리그에 대한 관심을 호소했다.

이동국 선수는 "시드니 올림픽을 뛰었는데, 첫 경기가 중요하다" 며 26일 치러지는 올림픽대표팀의 멕시코와의 첫 경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동국 선수는 이와 함께 "선수들이 긴장하면 좋은 경기를 못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번에는 경험 있는 좋은 선수가 많으니 첫 경기를 잘 치뤄서 메달을 따오는 게 바람"이라며 올림픽축구 선수들을 격려했다.

K리그 올스타전에서 2002 월드컵 원년 멤버들과 함께 뛰어보니 누가 제일 무뎌졌느냐는 사회자의 질문에 "특히 눈에 보였던 선배는 황선홍 선배님"이라고 말하고 "드리블하다가 볼은 가는데 몸은 못따라가고, 10년 뒤 저의 모습이 아닐까 생각을 했다"며 월드컵 멤버들과의 경기를 회고 했다.

전북 현대 모터스에서 뛰고 있는 이동국 선수는 "팬들이 축구 경기장에 와서 응원하면 힘이 덜 들기도 하고 함성 소리가 있으면 나도 모르게 힘들이 생겨서 오버하며 경기를 하기도 한다"며 프로축구에 대한 팬들의 사랑을 부탁했다.

font color=darkblue > CBS < 김미화의 여러분 > 프로그램 바로가기

jcn2000@cbs.co.kr

'안철수의 생각' 대폭발…출판사 '발칵'

'성관계 몰카' 유포될라…초조한 경찰, 손놓은 대학

'검찰 본때' 큰 소리치다 눈물 뚝뚝…박지원은 다를까?

롯데, MB정부서 고속성장...사정당국 특혜의혹 내사

국회의장, 총리 해임건의안 직권상정…여야 황당(2보)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마트 뉴스앱의 최강자! 노컷뉴스 APP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