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팀장' 안정환의 첫 당부 "경기장을 찾아 주세요"

2012. 4. 9. 14: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조용운 기자] K리그 홍보대사가 된 안정환의 당부는 딱 하나였다. 바로 많은 팬이 경기장을 찾아달라는 것.

안정환이 K리그와 함께 뛴다. 안정환은 9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축구회관에서 K리그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선수 출신이 K리그 홍보대사에 임명된 것은 안정환이 처음이다.

지난 1월 은퇴 기자회견에서 "어떤 방법이로든 한국 축구를 위해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던 안정환의 은퇴 후 첫 발걸음은 K리그 홍보대사였다. 홍보팀장 직함을 받은 안정환은 앞으로 K리그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SNS에서 축구팬과 소통하고 'K리그를 알려라' 프로젝트를 맡아 K리그를 홍보하게 된다.

안정환 신입 홍보팀장의 소원은 바로 많은 관중이 경기장을 찾아주는 것이라 밝혔다. 안정환은 "경기장을 많이 찾아와 달라"고 강조하며 "선수 입장에서 관중이 없을때 뛰면 기량도 잘 나오지 않고 흥도 나지 않는다. 팬분들이 찾아주셔야 선수들도 100% 기량을 발휘할 수 있고 팬들도 다시 찾는 계기가 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선수들에게도 당부의 말을 남겼다. 안정환은 "현재 K리그는 팬과 선수 사이의 불신이 팽배한 것 같다. 선수들이 더 좋은 모습을 보이면 지금의 위기는 이겨낼 수 있을 것이다. 서로 신뢰를 가져야 한다"고 주장했다.

[사진 = 안정환 (C)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안정환, '홍보대사'로 K리그와 함께 뛴다안정환 '넥타이 젠틀하게 맨 K리그 홍보대사'[포토]안정환 '여전히 멋진 모습으로 입장'[포토]테리우스 안정환 'K리그 홍보대사의 미소'[포토]안정환 'K리그 르네상스 시대를 위해 봉사할 것'[포토]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