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김현중 '빛난다 빛나~'

뉴스엔 2012. 11. 11. 21: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원(경기)=뉴스엔 임세영 기자]

김준수가 빼빼로 데이를 맞아 축구장에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11월 11일 오후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수원 삼성 블루윙즈와 전북 현대와의 39라운드 홈 경기 앞서 K리그 연고도시 최초로 600만 관중 달성을 기념한 이벤트로 FC MENvs수원시의회의 오프닝 경기가 열렸다.

이날 경기에는 FC MEN의 김준수 김현중 박성광 서지석 이완 등이 참석했다. 김준수 단장이 뜻 깊은 이벤트에 직접 나섰다. 김준수는 빼빼로 데이를 맞아 1,111명에게 직접 빼빼로 선물했다. 하프타임에는 제18회 한국뮤지컬대상에서 남우주연상과 인기스타상을 수상한 김준수 단장을 축하하는 이벤트도 펼쳐졌다.

한편 탤런트 오연서가 FC MEN에 입단했다.

임세영 seiyu@

CIA국장의 불륜상대, 파티의 여왕 그녀는 '그야말로 엄친딸' 누구길래? "입은거야 만거야?" 브리트니 스피어스 광고속 착시의상 '화끈' "암종양같은 인간, 많이 죽여야해" 애인에 버림받고 총기난사 '대충격' 하지원 2년집필 책 출간 '아기낳는 기분이냐' 말에 기겁표정 지스타 2012 블리자드 부스걸 '상상력 자극하는 전신타이즈' [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