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조추첨 결과, H조 54위 한국 vs 11위 벨기에, 22위 러시아 26위 알제리

입력 2013. 12. 7. 13:16 수정 2013. 12. 7. 13: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월드컵 조추첨 결과, 'H조' 대한민국-벨기에-알제리-러시아

대한민국이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서 벨기에, 알제리, 러시아와 한조가 됐습니다. 각 포트에서 가장 약체에 꼽히던 팀들과 만나는 최고의 행운을 얻은 것입니다.

오늘(7일, 한국시각) 오전 새벽 브라질의 코스타 두 사우이페에서 열린 2014 FIFA 브라질월드컵 조추첨에서 한국은 포트3에서 H조에 뽑혔습니다.

H조에는 유럽의 벨기에, 아프리카의 알제리가 이미 선택된 상태. 이탈리아의 명수비수 파비오 칸나바로의 손에 결정됐던 운명에서 대한민국은 비교적 수월한 상대를 만났습니다.

마지막 포트4에서는 러시아가 H조에 합류했습니다. 지난 11월 한국이 2013년 마지막 A매치에서 상대해 1-2 역전패를 당한 팀입니다.

벨기에와는 지난 1990년 이탈리아월드컵과 1998년 프랑스월드컵에서 두 차례 맞붙은 바 있습니다. 그러나 알제리, 러시아와 월드컵 본선에서 대결을 펼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 2014 브라질월드컵 조추첨 결과

A조: 브라질-크로아티아-멕시코-카메룬

B조: 스페인-네덜란드-칠레-호주

C조: 콜롬비아-그리스-코트디부아르-일본

D조: 우루과이-코스타리카-잉글랜드-이탈리아

E조: 스위스-에콰도르-프랑스-온두라스

F조: 아르헨티나-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이란-나이지리아

G조: 독일-포르투갈-가나-미국

H조: 벨기에-알제리-러시아-한국

[사진=해당 영상 캡처]

▷▷ MBN 뉴스 더보기

▶ 백년기업으로의 도약을 꿈꾸신다면 '가업승계 컨설팅'을 신청하세요!

▶ [MBN만화] 유명작가의 재미있고 섹시한 만화들을 지금 무료로 이용하세요~

▶ [NEW] 중국어 절대 어렵지 않아요~ 이젠 노래로 배우며 쉽게 중국어 배우자!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