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정화, 대한탁구협회 전무이사 복귀

2013. 10. 11. 07: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허종호 기자] 현정화(44) 한국마사회 감독이 대한탁구협회 전무이사로 복귀했다.

대한탁구협회는 10일 현정화 감독을 전무이사로 선임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정현숙 부회장이 전무이사를 겸직했지만, 부회장과 전무이사의 역할 분담을 통한 행정력 강화 및 효율성 재고를 위해 새롭게 전무이사를 선임하게 됐다.

현정화 신임 전무이사는 국가대표 감독 역임 및 일선 지도자로서의 오랜 현장 경험을 가진 인사로, 지난 2011년 2월부터 약 1년 6개월간 협회 전무이사를 역임한 바 있어 행정력 또한 풍부하다. 대한탁구협회는 "현정화 신임 전무이사가 향후 한국 탁구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현정화 신임 전무이사의 선임으로 부회장직만을 맡게된 정현숙 부회장은 그 동안 탁구 유소년 육성 및 국가대표선수단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여 왔으며 앞으로도 부회장 직을 유지하면서 협회의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대한탁구협회는 "2014 아시안게임 및 올림픽에서의 메달 획득 등 최강의 한국탁구 재건이라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중장기적인 선수 육성 및 국가대표 선수 경기력 향상에 중점을 두는 것은 물론 탁구의 저변확대를 위해 전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sportsher@osen.co.kr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OSEN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