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아사다 마오 '녹턴' 엔딩, 김연아 안무와 비슷?

2013. 7. 25. 12: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사다마오 녹턴

아사다마오 녹턴 공개, 엔딩 포즈 김연아 안무?

일본 여자 피겨스케이팅 선수 아사다 마오가 새 시즌 쇼트 프로그램을 처음으로 대중 앞에 공개하자 한일 피겨팬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아사다는 24일 일본 아이치현 아이치 엑스포 기념공원 스케이트장에서 열린 아이스쇼 'THE ICE'에서 2013-2014시즌 쇼트프로그램 '녹턴'을 선보였다.

쇼팽의 명곡 '녹턴'을 2006-2007시즌 이후 또 한 번 선곡한 아사다는 주특기인 트리플 악셀 점프를 포함시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분홍색과 보라색이 조화를 이룬 의상을 입고 나타난 아사다는 이날 피아노 반주에 맞춰 '첫사랑'을 테마로 한 안무를 선보였다.

하지만 트리플 악셀에서 너무 힘이 들어가 1회전 반만 돌고 착지하는 등 아직 프로그램에 적응하지 못한 모습을 보였다. 또 마지막 점프인 트리플 루프에서는 엉덩방아를 찧었다.

일부 피겨팬들 사이에서는 "아사다 마오의 엔딩 포즈가 김연아의 레미제라블 중간 포인트 안무와 비슷하다"는 의견을 내기도 했다.

일부 네티즌들은 "표정까지 김연아를 따라한 것 같다", "안무를 따라해도 김연아의 분위기나 완성도를 따라올 수는 없다" 등의 의견을 내며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을 향해 박차를 가한 두 선수의 대결 구도에 불을 지폈다.

현장에서 엉덩방아를 찧었지만 관객들의 환호를 받은 아사다는 "매일 확실히 연습해 최고의 연기로 올림픽을 끝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 스포츠조선닷컴 >

제니퍼 애니스톤, 노브라로 촬영장 활보 '화들짝'

클라라, 해운대서 다시 파격 비키니 '젖은 몸매' 후끈

이수정 전라노출? '중요 부위만 가린채…벗은 남자와…'

클라라 치마 속 속옷노출 '男 스태프들 시선집중' 화들짝

제시카 고메즈, 과감 시스루 속옷 '육감적 글래머 몸매'

캘러웨이 정품 풀세트 '49만원' 200세트 파격! 한정판매!'

국내 최고급 사양의 24형 LED TV 한정 '특가' 런칭!

하루 "3분" 운동으로 헬스장에서 "2시간" 운동한 효과~

이성을 유혹하는 필수품, '페로몬 샤워젤' 이렇게 대단해~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