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지 뉴스서 '일루전 시구' 민망함에 웃음만..

2013. 7. 18. 11: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수지 뉴스 시구

전 리듬체조 선수 신수지가 뉴스 방송 중 '일루전 시구'를 또 한 번 선보였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 1TV '뉴스라인-뉴스토크'에서는 최근 '일루전 시구'로 화제를 모은 신수지가 출연했다.

이날 신수지는 '일루전 시구'를 하게 된 계기에 대해 "양학선 선수가 공중동작을 하고 다시 준비하고 시구를 했던 경험이 있었는데, 그 동작을 보고 나도 회전을 한 다음에 던질까 하다가 뭔가 응용해서 던지게 되면 더 빠르고 정확하지 않을까 싶어서 도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일루전 시구'의 원리에 대해 설명하던 신수지는 시청자를 위해 직접 시구를 보여달라는 이지연 아나운서의 요청을 받고 스튜디오에서 몸과 다리를 360도로 회전시키는 시구 동작을 선보였다. 조용한 뉴스 스튜디오에서 시구를 선보인 신수지는 시구를 끝내고 다소 민망한 듯 웃음을 터뜨리기도 했다.

신수지의 시구를 본 한상덕 앵커는 "눈앞에서 보니까 믿을 수가 없다. 순간적으로 확 돈다"며 감탄했다. 이어 "(일루전 시구를) 손연재 선수도 할 수 있냐?"고 질문했고, 신수지는 "일루전 동작은 체조선수들이 다 하는 동작이기 때문에 충분히 할 수 있다. 하지만 연속적으로 공을 바로 던지는 연습이 많이 필요하다"라고 답했다.

'일루전 시구'로 미국, 일본 프로야구 등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신수지는 "아직 (미국, 일본에서)직접 시구 요청 러브콜이 들어온 건 없지만 기회가 되면 진짜 가서 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 스포츠조선닷컴 >

[포토] '가슴 노출' 여민정, 위 아래 훌러덩 '대형 사고'

[포토] '글래머' 이채영, 가슴-허리 2단 노출 드레스

'19세 유부녀' 남편과 음란파티 '전신 그물옷' 민망

한국여성 노브라 꺼리는 이유있다!

강예빈 비키니 입고 전력질주 '볼륨 몸매 출렁'

캘러웨이 정품 풀세트 '49만원' 200세트 파격! 한정판매!'

국내 최고급 사양의 24형 LED TV 한정 '특가' 런칭!

유아인표 옴므 파탈, '다크 아인'의 은밀한 마력~

이성을 유혹하는 필수품, '페로몬 샤워젤' 이렇게 대단해~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