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미소녀 복서' 이토 사츠키, 민효린 닮은 '놀라운 비주얼'

조윤선 입력 2012. 2. 2. 14:42 수정 2012. 2. 2. 14: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미소녀 복서' 이토 사츠키(伊藤沙月·21)가 뛰어난 미모로 한국 네티즌 사이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아이돌 같은 일본의 얼짱복서'라는 제목으로 이토 사츠키의 방송화면 캡처와 사진이 게재됐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청순한 외모의 이토 사츠키는 격렬한 운동을 하는 선수라고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아이돌 뺨치는 놀라운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국내 네티즌 사이에서는 한국 연예인 민효린과 김지원을 합쳐놓은 외모라는 평가를 받으며 미모를 인정받고 있다.

이토 사츠키는 지난 2008년 고등학교 재학시절 전국여자복싱대회 라이트 플라이급B에 출전해 우승을 차지했다. 빼어난 외모에 출중한 실력까지 겸비한 그는 순식간에 일본 내 스타로 급부상하며 연일 언론의 관심을 받았다. 또 많은 연예기획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으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하지만 이 같은 유명세 탓에 지난해 9월에는 섹스비디오 유출 의혹으로 논란이 되기도 했다.

사진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스파링 떠서 계속 맞고 싶다", "저 예쁜 얼굴로 복싱을 하다니... 얼굴 망가질까봐 걱정된다", "KO패를 당해도 좋으니 한번 보고 싶다", "이 얼굴을 대체 어떻게 때려?", "진짜 웬만한 아이돌보다 훨씬 예쁘다", "정말 인형같이 생겼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 스포츠조선닷컴 >

박은지, 시스루룩 입고 방송진행 '다 비치네'

정형돈-한유라 직찍, 마트에서도 '미친존재감'

'과감한' 한채영, 확 파인 반전드레스 "여신포스"

"나보다 허벅지가…" '짝' 男6호, 女외모 비판 눈살

'절친' 려원-서지영, 과거 뽀뽀사진 "장난치고는…"

피톤치드 나오는 LED스탠드 '50% DC' 구매 찬스~

코골이 남편, 푸푸~푸하~, '노조에어'가 살렸다

'해품달' 꽃도령 4인 봄청년 변신, 지드래곤 귀여운 동물 인형 화보

아토피, 피부트러블. '은' 스프레이 하나로 해결~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