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남친 있어요?' 질문에 "뭔 소리야?"

온라인이슈팀 2011. 4. 29. 14: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피겨퀸' 김연아가 중국 언론의 무례한 질문에 얼굴을 찌푸렸다.

중국 CCTV5는 김연아와 인터뷰 도중 '남자친구가 있냐'는 엉뚱한 질문을 던졌다.

시종일관 밝은 표정으로 영어로 답하던 김연아는 그 질문을 듣는 순간 얼굴을 붉히며 "뭔 소리야"라고 우리말로 말했다.

뒤에 있던 스태프가 "무슨 말인지 이해하지 못했냐"라고 묻자, 김연아는 "아니, 남자친구 있냐고 물어봐"라고 답했다.

이에 스태프는 "알겠습니다. 미안합니다(ok, sorry)"라고 말하며 인터뷰를 끊겠다는 손짓을 했고 김연아는 자리를 떴다.

이 영상은 28일 중국 동영상 사이트 투도우닷컴(www.tudou.com)에 올라온 후 디시인사이드 등 국내 웹사이트에서 빠른 속도로 퍼지고 있다.

김연아는 29일(오늘) 새로운 쇼트 프로그램 '지젤'로 복귀전을 갖는다. 이 경기는 오후 8시 50분(한국시각) SBS를 통해 생중계된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관련기사]

NYT, 김연아 집중 조명 "섬세해 보여도 두둑한 배짱"여왕 오시는 날..김연아, 오늘(29일) 지젤로 화려한 컴백아사다 마오, 결국 트리플악셀 2회로 축소..김연아 의식?김연아, 쇼트프로그램 피날레 장식 "아쉽지만 잘 할 것""슈 '우량아 아들' 튼튼하고 잘생겼네"'시티헌터' 구하라 ... "몸매가 눈이부셔"이현우 아들 공개…"아빠 닮아 점잖다"김사랑도 '망언' 대열 합류 "다리가 너무 길어서…""정다빈 '아잉' 동작 너무 깜직해"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