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제로송' 큰 인기..추가 다운로드 제공

2010. 5. 19. 10: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조영준 기자] '피겨 여왕' 김연아(20, 고려대)가 직접 부른 제로송이 큰 관심을 끌면서 음악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김연아는 평소에도 가수 못지 않는 가창력을 자랑해 가수 데뷔설도 심심치 않게 나오기도 했다.

특히, 이번에 김연아가 선보인 제로송은 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의 '제로 시즌 2' CF가 나간 후, 광고음악은 물론 벨소리까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연아의 제로송 벨소리 통화연결음은 지난 13일부터 연아제로닷컴에서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 중이다. 선착순으로 10,000건이 제공되는 벨소리는 불과 3일 만에 조기 마감돼 김연아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벨소리 통화연결음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를 추가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제로송 벨소리는 연아제로닷컴(www.yuna0.com)을 통해 최대 1만 명까지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한, 1,000명까지 한정적으로 다운로드 가능한 통화연결음은 기존 서비스 가입자가 아니더라도 별도의 가입신청 없이 이용할 수 있고, 설정 1개월 후에 자동으로 서비스가 해지된다.

이번 김연아 제로송 벨소리?통화연결음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에 참여한 2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사진 = 김연아 (C) 삼성전자 제공]엑스포츠뉴스 조영준 기자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 대한민국 최초 웹 2.0 스포츠 미디어 엑스포츠뉴스 & 온라인 스포츠매거진 '위클리 엑츠'(Weekly eXciting These Days Sports)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 http://xportsnews.com )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선진스포츠를 선도하는 미디어 [엑스포츠뉴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