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임넷, 前 MBC게임 출신 해설진 보강

2011. 11. 21. 15: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촌철살인' 해설로 수많은 e스포츠팬을 보유한 이승원, 유대현 해설이 온게임넷 해설진으로 합류한다.

 이승원, 유대현 해설은 MBC게임에서 오랫동안 스타크래프트 중계를 진행해온 베테랑 해설자들이다. 온게임넷은 새롭게 시작하는 프로리그에서 시청자들에게 보다 다채로운 해설을 전달하기 위해서 두 해설자를 영입하기로 결정했다고 21일 밝혔다.

 e스포츠팬들이 그동안 바래왔던 온게임넷 해설진과 앙상블이 성사되면서, 새로운 조합을 통한 색다른 중계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토요일 첫 경기는 전용준, 김정민, 이승원 조합으로, 두 번째 경기는 성승헌, 김정민, 유대현 조합으로 진행된다. 일요일 첫 경기는 전용준, 김정민, 박태민, 두번째 경기는 정소림, 김정민, 이승원 조합으로 치러진다. 화요일과 수요일 4시에는 각각 전용준, 이승원, 박태민 조합과 성승헌, 김정민, 유대현 조합이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이학평 온게임넷 PD는 "4인 4색의 중계진들이 서로를 보완하며 어떤 시너지를 낼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며 "이번 온게임넷의 결정에 시청자분들이 많은 성원을 보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No.1 IT 포털 ETNEWS'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