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메이플스토리 아이폰과 페이스북용 출시

2011. 3. 8. 16: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브닝신문/OSEN=최승진 기자] 넥슨이 인기 게임 '카트라이더'와 '메이플스토리' 콘텐츠를 활용해 각각 애플의 iOS 운영체제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페이스북 플랫폼용 게임을 출시한다.

이에 맞춰 넥슨은 애플 아이폰과 아이패드 등으로 즐길 수 있는 '카트라이더 러쉬'를 오는 3월 중 출시하며 연내 안드로이드 버전으로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를 소재로 한 페이스북 플랫폼용 게임 '메이플스토리 어드벤처'는 올여름 내 공개할 예정이다.

카트라이더 러쉬와 메이플스토리 어드벤처의 다운로드 및 기본 콘텐츠 이용은 무료로 제공되며 추가적인 아이템 및 기능은 유료로 서비스된다.

한편 넥슨모바일은 액션 모바일게임 '크아비엔비 2011'을 SK텔레콤을 통해 서비스한다. 이 게임은 새로운 캐릭터 '케피'가 추가되고 다양한 게임진행 방식을 즐길 수 있도록 게임모드를 한층 강화했다. 또 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한 협공 게임진행도 가능하다.

shaii@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