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신학기 맞아 다양한 이벤트 실시

강경록 입력 2011. 2. 24. 09:49 수정 2011. 2. 24. 09: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인기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가 봄맞이 신학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대표 서민)은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봄과 신학기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3월 31일까지 '경칩'을 테마로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퀘스트 수행을 통해 '봄개구리 모자' 아이템이 증정되며, 이 아이템 두 개를 모으면 메이플스토리 최고 인기 아이템(투구)에 준하는 옵션을 갖춘 '왕눈이 개구리 모자'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개구리 콘셉트로 제작된 두 아이템은 개구리의 특징을 반영해 이동 속도와 점프 속도가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3월 30일까지 메이플스토리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다양한 기능성 아이템 및 노란색 병아리 콘셉트의 치장 아이템이 담긴 선물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와 함께 3월 1일부터 31일까지는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출석 도장 개수에 따라 '주문서', '기간제 장비' 등 다양한 아이템 및 역대 최고의 옵션을 갖춘 훈장도 지급되며, 주중 3회 이상 출석하면 주말에 사용할 수 있는 경험치 추가 혜택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3월 20일까지 '유물대회'가 실시된다. '유물대회'는 몬스터 사냥을 통해 유물을 획득하고, 각 유물에 주어지는 점수를 합해 다채로운 아이템을 받는 이벤트로, 이번 '유물대회'는 이전에 비해 보상 아이템이 강화됐으며, 보상 아이템을 모았을 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세트 효과가 추가됐다.

한편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실장은 "봄과 신학기는 모두 새 출발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새 출발을 준비하고 있는 많은 유저들을 위해 메이플스토리에서 즐길 수 있는 신선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

[관련기사]

넥슨, 자사게임 전문 동영상 뉴스 서비스 개시넥슨, 자사게임 전문 동영상 뉴스 서비스 개시넥슨, 2011년 총 4회 카트리그 개최…온게임넷 생중계넥슨, 2011년 총 4회 카트리그 개최…온게임넷 생중계넥슨, 아동용 교육 어플 '기분 좋은 네티켓' 무료 배포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