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유저 성원 푸짐한 보답 이벤트

입력 2011. 2. 14. 10:50 수정 2011. 2. 14. 10: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고용준 기자] '카오스' 업데이트로 다시 한 번 유저몰이에 성공한 메이플스토리가 푸짐한 게임아이템과 경품으로 유저 성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에서 이번 겨울 진행된 '카오스' 업데이트와 관련된 이벤트를 14일부터 내달 6일까지 실시한다.

올 겨울 진행된 '카오스' 업데이트를 통해 넥슨은 메이플스토리가 기록한 온라인게임 역대 최고 동시접속자수(41만 6천 명)에 이어 두 번째 높은 기록인 38만 명(1월 1일 기준)을 돌파하는 등 지난 여름 진행됐던 '빅뱅' 업데이트에 이어 연달아 온라인게임 전체를 통틀어 역대 1, 2위에 해당하는 높은 성과를 일궜다.

'카산드라 블록쌓기'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몬스터 사냥시 쌓이게 되는 '블록'을 일정 높이(10cm, 30cm, 60cm, 100cm)까지 올리면 각종 게임 아이템이 증정되는 방식으로, 특히 최고 높이인 100cm에 오를 경우 추첨을 통해 최신형 노트북,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한 별도의 과정 없이, 퀘스트 수행, 레벨업 등 게임 진행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이벤트에 참여되고, 그에 따른 푸짐한 보상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이번 이벤트의 특징.

메이플스토리 개발 총괄 오한별 실장은 "지난 1월 27일 업데이트 된 '아이스나이트'를 마지막으로 이번 카오스 업데이트를 마무리하게 되었다"며, "카오스 업데이트에 보여주신 큰 관심에 깊이 감사 드리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일까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하트 초콜릿'과 '초콜릿 바구니'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모으는 퀘스트가 진행되며, 퀘스트 완료 시 '밸런타인데이 하트 초콜릿',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바구니' 아이템이 지급된다.

scrapper@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