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LA 개최 '김연아 아이스쇼', 출연진 확정

이석무 2010. 8. 26. 13: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연아.

[이데일리 SPN 이석무 기자] 처음으로 미국에서 열리는 '김연아 아이스쇼'에 참가할 출연진이 공개됐다.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는 오는 10월 2일과 3일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개최되는 아이스쇼에 김연아(20.고려대)를 비롯해 '피겨의 전설' 미셸 콴(미국), 밴쿠버올림픽 페어 금메달리스트 셴 슈에-자오 홍보(중국), 밴쿠버올림픽 아이스댄싱 금메달리스트 테사 버츄-스캇 모이어(캐나다) 등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 밖에 세계선수권대회 2회 우승과 밴쿠버올림픽 동메달을 딴 페어팀 알리오나 사브첸코-로빈 졸코비(독일), 세계선수권대회 우승자이며 토리노올림픽 은메달리스트 스테판 랑비엘(스위스), 미국선수권대회 3회 우승자인 조니 위어(미국), 토리노올림픽 은메달 타니스 벨빈-벤 아고스토(미국), 세계선수권 우승자 브라이언 쥬베르(프랑스), 미국 피겨스케이팅의 기대주 애슐리 와그너(미국)등이 함께 나선다.

이번 아이스쇼는 김연아가 출연하는 아이스쇼의 첫 해외공연임과 동시에 김연아의 올해 첫 해외 아이스쇼 출연이다. 한국이 개최하는 아이스쇼를 처음으로 미국에서 선보이는 기회여서 한국과 미국 팬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10개팀으로 이루어진 이번 아이스쇼의 출연진이 올림픽, 세계선수권대회, 유럽선수권대회, 미국선수권대회 등에서 획득한 메달의 수가 40개가 넘는다는 것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올댓스포츠는 "앞줄의 좌석 또는 VIP 티켓 구매자는 비공개로 진행되는 드레스 리허설을 관람할 수 있으며, 또한 선수들에게 질문하고 답변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라고 전했다.

▶ HOT스타 연예화보 - 모바일 SPN1008 < 1008+nate/show/ez-i ><저작권자ⓒ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이데일리 SPN>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