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품달' 이민호, 하차소감 "묘하고 이상한 기분, 시원섭섭하다"

서미연 2012. 1. 14. 19: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서미연 기자] '해품달'에 출연 중인 이민호가 하차 소감을 전했다.

이민호는 14일 트위터에 "오늘은 '해를 품은 달' 양명이 마지막 촬영이었습니다. 왠지 모를 묘하고 이상한 기분이 들고... 먹먹하고... 시원섭섭하네요... 끝까지 본방사수 부탁드리며, 성인 양명님께 바톤터치하고 촬영을 마쳤음을 알려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이민호는 "전 오늘부로 하차합니다. 고생 너무 많으셨어요ㅠㅠ 형도 나중에 술 한잔 해여ㅋㅋ 나이됐으니까요. 슬퍼여ㅠㅠ"라며 함께 고생한 스태프에게 인사도 잊지 않았다.

이민호는 MBC TV '해를 품은 달'에서 양명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더욱이 여진구 임시완 이원근과 함께 전국에 꽃도령 4인방 열풍을 불고 왔을 만큼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에 시청자들은 아역 출연 분을 늘려달라고 요구했으나 정해진 데로 그들은 6회를 끝으로 하차한다.

한편, 오는 25일 7회부터는 김수현 정일우 한가인 김민서 남보라 등 성인 연기자들이 아역들의 뒤를 이어 '해를 품은 달'의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이민호 트위터

서미연 기자 miyoun@tvreport.co.kr

조인성 이민호, 2000년 11월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우결' 이장우, 함은정 '인수대비' 백성현 언급에 벌컥'K팝스타' 백스테이지 공개 "경쟁없이 훈훈하네"'해품달' 김유정, 여진구 셀카이어 진지희와의 다정샷 공개'해품달' 김유정 세자빈 간택에 김영애 "세자빈을 죽여라"견미리 딸 이유빈 '뱀파이어 아이돌'로 배우 데뷔 화제'드림하이2' 포스터 공개, '드라마야 영화야?'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