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뿐이야' 류승수 "서도영, 제2의 장동건 될 것" 극찬

뉴스엔 2011. 11. 2. 16: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전원 기자/사진 안성후 기자]

류승수가 서도영을 칭찬했다.

류승수는 11월 2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KBS 1TV 새 저녁 일일극 '당신뿐이야'(극본 최민기/연출 진형욱) 제작발표회에서 선배 배우로서 후배 서도영을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류승수 한혜린 서도영은 서로를 칭찬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특히 류승수는 "서도영은 제2이 장동건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오~"라며 감탄했다.

이어 류승수는 "기본적으로 남자 배우는 경험을 쌓아야 좋은 연기를 할 수 있다. 좋은 마인드로 열심히 배우고 경험을 축척한다면 분명 훌륭한 배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또 "서도영은 물론 한혜린 역시 이버 작품 '당신뿐이야'를 통해 톱스타 반열에 이를 것 같다"고 예언하기도 했다.

한혜린과 서도영 역시 선배 류승수의 연기에 대해 극찬하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당신뿐이야'는 고졸 출신 88만원 세대의 절대 긍정남 기운찬(서준영 분)과 남부러울 것 없는 부잣집 외동딸 나무궁화(한혜린 분)의 알콩달콩 사랑이야기를 통해 가족간의 갈등과 화해의 과정을 진솔하게 보여주는 드라마다. 11월 7일 첫방송.

전원 wonwon@ / 안성후 jumpingsh@

'천일의약속' 이미숙 시청자 대변하는 사상초유의 악녀 족쇄남 과거 방송출연 들통 "3년전이 연기, 실제론 족쇄남 맞아" 해명 조여정 '후궁'은 왜 파격노출을 해야만 하나 이지혜 "3년전 절친노트 이후 서지영과 연락 잘안해"(인터뷰) 이특 다나 좋아해 연습생 퇴출위기 "반성문 5장 제출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