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소식>SK, 2011년 캐치프레이즈 '두 드림' 선정

2011. 2. 11. 14: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BS체육부]

SK 와이번스는 2011시즌 구단 캐치프래이즈로 '두 드림! SK 와이번스! 레츠 고 V4!(Do dream! SK Wyverns! Let's go V4!)로 결정했다고 11일 밝혔다.

SK는 이번 캐치프래이즈는 '패기와 투혼으로 SK 와이번스의 꿈을 펼치며 팬과 함께 우승(V4)을 이뤄내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SK는 지난 1월 17일부터 23일까지 일반인 대상으로 홈페이지와 팩스를 통해 구단 캐치프래이즈를 응모받은 뒤 내부 심사를 거쳐 최우수작 1편, 우수작 2편을 각각 선정했다.

최우수작 당선된 이상윤씨에게는 올시즌 일반석 연간회원권 2장, 우수작에 뽑인 성준호, 한옥수씨에게는 듀오백 의자 각 1개씩을 증정한다.

한편, SK는 2007년부터 2009년까지 3년간 스포테인먼트 정신을 상징하는 'Fan First! Happy Baseball!'을 구단 캐치프래이즈로 사용했다.

또 지난해에는 그린 스포테인먼트를 반영한 'Go Green! Enjoy Baseball!'을 캐치프래이즈로 선정한 바 있다.

hksong2@cbs.co.kr

SK, '대만시리즈 MVP' 맥그레인 영입

SK, 11일부터 스프링캠프 "5선발 구축에 초점"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