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뿐이야' 서준영, 박인환에 "징그러운 놈 살려주세요"

최민지 2011. 11. 14. 20: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최민지 기자] 기운찬(서준영)이 최고의 목수 이필룡(박인환)에게 빌고 빌어 웃음을 줬다.

14일 방송된 KBS 1TV 드라마 '당신뿐이야'(최민기 극본, 진형욱 연출)에서 운찬은 필룡에게 쫓겨난 후 사무실에서 뒹굴거렸다. 이를 본 필룡은 깜짝 놀라며 당장 나가라고 소리를 지른 것.

이에 운찬은 필룡에게 "제 발로 직접 찾아와 씨를 뿌린 곳입니다. 한 번 만 더 기회를 주십쇼. 제 실수를 만회하겠습니다. 기다리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 말에 필룡은 "징그러운 놈"이라고 말했고 운찬은 "징그러워 죄송합니다. 미운 놈 떡 하나 더 주듯 징그러운 놈 한번만 용서해주십시오"라고 말하며 당찬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사진=KBS 1TV 드라마 '당신뿐이야' 화면 캡처

최민지 기자 star@tvreport.co.kr

티아라 은정, '인수대비' 촬영 중 낙마…촬영 중단되나?'오늘만 같아라' 한그루 "첫 정극 도전, 부담 됐다"소집 해제 전진 '무도' 출연할까? 김태호PD "전진 특집 희망"설리 '인기가요' MC 하차 소감 "조권 이기광 아이유 고마워"송지효 과거사진 공개, '소나기'에 나오는 소녀 느낌하지원, '스카우트' 깜짝 출연해 미션 전달가인 V라인 각도 22도, 나르샤 V라인 각도는 24도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